평생갈 기억 :)
처음 신혼여행지를 발리랑 푸켓이랑 엄청 고민했는데 푸켓선택하길 잘한듯!!!!!
푸켓 공항 도착하면 누굴 어떻게 찾아야하나 싶은데 안내받은 장소에 현지가이드님이 피켓들고 서계셔서 바로 찾음!! 전혀 걱정할거 하나 없었다
첫 숙소로는 코트야드인데 야외 수영장...무조건 할수있으면 꼭 하시길!! 낮에는 해가 너무 뜨겁기도 하고 여기저기 돌아다녀야하니 아침일찍 조식먹고 수영하는거 추천함ㅎㅎ 코트야드 조식도 맛있고 직원들도 전부 친절해서 너무 좋았음 그리고 두번째 숙소는 말모...더쇼어 그냥 짱인 숙소입니다...그냥 여기서 묵으세요 방들어가자마자 우와만 외치다가 우와로 끝났어요 그리고 가이드님이 말씀하시길 여기 직원들은 팁을 부른다고 하는데 정말로 팁을 부르는 친절...너무 좋았습니다..
간결하게 쓰고 싶은데 하고싶은말이 많아서...이어서 좀 하자면 여행하면서 하고싶은 관광은 전부 다 했는데 할 수 있으면 다 하세요 매우 강추합니다ㅋㅋㅋ
그리고 현지 한국 가이드님도 너무 재밌고 썰 듣느라 이동시간이 전혀 지루하지도 않아서 너무 좋았어요 발리랑.푸켓이랑 진짜 고민했는데 전혀 후회없는 선택이었고 넘나리 재밌고 밥도 다 입맛에 맞아서 배부르게 먹고 놀고 했습니다!!
Ps. 푸켓,발리 물 때문에 고민되시는.분들 일단 푸켓에서 제가.묵었던 숙소 기준으로 5박7일동안 필터 1개씀....생각보다 수질 상태가 괜찮았습니다!!